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 9월30일 공개

반응형

KBS 2 채널에서 다가오는 9월 30일 수요일에 추석특집 '대한민국 어게인' 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나훈아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나훈아씨의 이번 출연은 2005년 9월 MBC 광복 60주년 기념 특별기획 ‘나훈아의 아리수’ 이후 15년만에 펼쳐치는 공연임과 동시에 최초로 비대면(언택트) 공연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대한민국이 다시 한 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공연에 나훈아 측은 “코로나로 인해 온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지쳐있는 상황에서 ‘내가 가만히 있어서는 안되겠다. 뭔가 해야겠다’는 절박함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비대면 공연이기 때문에 공연장에서가 아닌 온라인으로 방청을 하게 되는데 방청신청은 마감된 상태이며, 방청신청 오픈과 동시에 한국은 물론 LA, 호주, 파리,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에서 신청이 쇄도하며 트롯 황제의 파워를 과시했다고합니다.

 

나훈아씨는 1950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71세이며, 본명은 최홍기입니다. 


‘천리길’이란 곡으로 가요계에 첫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자신만의 독특하고 색깔있는 꺾기 창법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고 지금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청 사연을 쓰느라 전국의 나훈아 팬은 물론 나훈아를 좋아하는 어머니 할머니를 둔 자녀, 손녀들의 손이 바빴을텐데요. 방청 신청하신 분들 모두 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

 


나훈아씨의 바램대로 해당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우리 국민들이 다시 한번 힘을 내고, 한가위에 가족과 이웃 모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선물 같은 무대를 만들어 주시길 기대하고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