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미스트롯2 티저 방송일

반응형

요즘 연예계에서 가장 바쁜 가수를 뽑으라 하면 단연 미스터트롯1위 임영웅이 아닐까 싶다.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2’의 참가자들과 함께 한 티저영상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트롯2''미스트롯1''미스터트롯'으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조선이 세 번째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작년 미스트롯 시즌1 송가인을 시작으로 거의 만 2년간 트로트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데 이런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TV 조선이 시작한 트롯 부흥기를 이어나갈 열정 가득하고 끼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미스트롯2'가 임영웅과 예심을 통과한 트롯걸 100인과 함께 영화 '청혼'을 패러디해 선보인, 공식 티저 영상에서의 임영웅은 훤칠한 슈트를 입고 보타이까지 갖춰 매고 쫓기는 듯 가쁜 숨을 몰아쉬며 달음박질치는 모습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그런 임영웅 뒤로 웨딩드레스를 입은 수십명의 여성들이 "영웅아 나도 진 하고 싶어~!"라고 외치며 임영웅을 쫓아오는 것이다.

 

결국 "잠깐"을 외치며 멈춰선 임영웅은 "도대체 저한테 왜 그러시는거에요?"라고 묻자, 100인의 트롯걸이 다함께 "내일은 미스트롯2!"을 외치며 이 기세에 임영웅이 풀썩 쓰러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TV조선의 미스트롯2'는 오는 119일 첫 녹화를 진행 예정이며 다시한번 트롯 열풍 신화를 써 내려갈 대장정에 돌입한다. 정확한 첫 방영일은 아직 정해진 바 없지만 12월 중 첫 방송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i__3Djn6Nx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