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미스트롯2 우승자 우승후보 혜택

TV조선에서 방영 중인 미스트롯2의 열기가 결승전을 앞두고 더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매회 30%를 넘나드는 시청률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2'가 결승전 녹화를 완료했다는 소식입니다. 2회에 걸쳐 치러지기 때문에 마지막 방송까지 제작진은 스포일러 주의보를 내린상태입니다.

 

'미스트롯2'15일 이미 결승전 녹화를 마쳤으며 톱7이 진출한 결승전은 방송 관계자마저 최소한으로 참여한 상태에서 1,2라운드 녹화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번 '미스트롯2'는 지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과 달리 결승전 1라운드와 2라운드를 각각 1주씩 나눠 진행하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오는 225일과 342주에 걸쳐 결승전이 방송되기에 그만큼 보안 유지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이미 top7은 결정된 상태이지만 마지막 진의 왕관을 누가 차지하느냐는 모두가 궁금할텐데요. 아래에서 제가 생각하는 가장 유력한 후보를 살짝 알려드릴게요.

 

뽕숭아학당 김희재 고정멤버 합류

코로나 예방접종 순서 비용

나이스 반배정 확인

 

 

미스트롯2 우승자 혜택

이번 미스트롯 2 대결에는 지난 대회들보다 우승 상금도 높고, 상품 또한 빵빵합니다.

먼저 '' 우승자의 상금은 15천만원이며 우승자 상품으로 벤츠 자동차, 세라젬의료기기, 수려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 혜택까지 준다니 모두가 욕심낼만한 특전입니다.

가수라면 좋은 곡을 받는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이번 미스트롯2 우승자의 우승 혜택으로 또 어떤 노래가 탄생하게 될지도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미스트롯2 우승후보 예측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는 14인의 준결승전이 펼쳐진 가운데 홍지윤이 '꽃바람'을 불러 또한번 극찬을 받았습니다. 

 

홍지윤은 예선에서부터 인형같은 외모에 전통트롯과는 거리가 있는 외모였지만 보란 듯이 구수한 창법으로 심사위원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후에도 쭉 안정감 있는 노래 실력으로 간드러지는 음색은 물론 깜찍한 제스처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청자 인기투표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들고 있어 개인적으로 이번 미스트롯2의 진은 홍지윤이 차지 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 해 봅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다크호스! 별사랑인데요. 예선에선 그리 눈에 띄지 않았지만 매 라운드마다 기복없는 훌륭한 노래실력으로 당당히 준결승1위까지 차지한 별사랑도 판도를 뒤집을 수 있을지 주목 됩니다.

 

 

'미스트롯2'의 최종 우승자는 오는 34일 방송하는 12회에서 최종 결정돼 공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