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집에서 하는 셀프 속눈썹 파마 후기 및 방법(feat.아던샵)

얼마전 친구와 만남을 가졌다가 친구 속눈썹이 컬링이 예쁘게 되있어서 물어봤더니 집에서 속눈썹 파마를 셀프로 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저는 속눈썹이 짧지도 길지도 않은 보통길이에 아예 밑으로 축쳐저 있는 속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화장을 공들여 하는 편이 아니라 뷰러도 안하고 마스카라는 더더욱 안하고 다녔는데 친구 속눈썹을 보니 한번 해보고 싶더라구요.  친구가 보내준 링크를 타고 2만원대 후반으로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구매한 제품명은 아던샵 속눈썹펌 키트입니다.



구성품은 프라이머,마이크로브러시,마스카라브러시,펌스틱,글루,롯드,펌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펌을 하기에 앞서 준비물은 위의 물품들과 저의 생눈, 그리고 추가적으로 준비하면 좋은게 작게 잘라놓은 랩과 반창고, 화장솜이 있으면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혼자해서 한쪽눈씩 하느라 총 소요시간은 1시간정도 걸리더라구요;; 도와줄 사람이 한명 있는게 시간도 아끼고 수월하게 끝날것같습니다. 엄마나 언니 동생과 함께 하세요!



1. 화장솜에 프라이머를 묻혀 눈꺼플과 속눈썹을 닦아줍니다. 

아마도 피부와 속눈썹에 있는 유분기를 제거하는 과정인거같아요. 설명서에는 속눈썹이 직모이거나 억센경우에는 뷰러로 올려준 후에 하면 더 잘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전 뷰러가 없어서 그냥 했지만 확실히 뷰러로 집어준 후 롯드에 부착할 때 수월 할 것 같습니다.


2.롯드에 글루를 바르고 눈꺼플에 붙인 후 마를때까지 조금 기다립니다.

속눈썹이 롯드 아래로 들어가지 않게 조심해서 붙여주시고 반창고로 한번 더 고정해주는것도 괜찮은거같아요.


3. 속눈썹과 롯드에 글루를 골고루 발라 속눈썹을 롯드에 고정시킵니다.

이 과정이 가장중요한거같은데요. 롯드에 속눈썹이 딱 붙어있지 않으면 펌제를 바를때 뜨더라구요 글루를 넉넉히 이용해서 속눈썹을 롯드에 붙여줍니다. 뭉치지 않고 골고루 퍼지도록 스틱을 이용해서 눌러지고 뭉친건 갈라가며 모양을 잡아주세요.


속눈썹파마




4. 마이크로브러시에 스텝1크림을 묻혀 속눈썹에 발라주고 10~12분 정도 방치 후 크림을 걷어냅니다.

크림을 발라주는건 어려움이 없어요. 눈에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며 골고루 발라주시고 처음에 준비한 잘라놓은 랩을 이때 펌제 위에 붙여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후기를 보니 권장시간보다 오래 두면 속눈썹 끝이 상해 꼬불거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적정시간을 지켜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5. 2제를 바르고 또다시 10~12분 정도 두고 화장솜에 프라이머를 묻혀 약제를 닦아냅니다.

닦아낼때도 눈에 들어가지 않게 유의해서 아래에서 위쪽으로 닦아내주세요.



짠!! 완성된 사진입니다! 



속눈썹펌 후



지속기간이 한달 정도 되는거같은데 가격대비 효과도 용량도 마음에 들어요.

펌제는 10회 할수 있는 용량으로 열개가 들어있는데 잘만하면 한개 뜯어서 두명이 할 수도 있을것같아요. 참고로 저는 롯드L(라지) 사용했습니다. 여러분도 예쁜 속눈썹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