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관이 명관! 마사지크림의 고전 참존 콘트롤크림 셀프 마사지크림

장마기간이라 덥고 습하고 요즘같아선 세수나 샤워 후 뭘 바르면 끈적대는거 같아 며칠 기초를 소홀히 했더니 피부가 거칠어 지기도 하고 코에도 피지가 까끌까끌 .. 이럴때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는데 참존 콘트롤크림은 마사지와 더불어 각질제거도 한번에 할 수 있어 자주 애용하는 애정템이다.



참존 콘트롤 마사지크림



참존.... 참으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어렸을적부터 엄마화장대에서 한번씩은 보고 한번씩은 써봤을 고전적인 브랜드이지만 마사지크림 만큼은 정말 이것만 한게 없는것 같다. 향도 나쁘지 않고 튜브형이라 위생적인 사용또한 가능하다.  


사용법

1. 500원 동전크기만큼 덜어서

2.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도톰하게 피부에 발라준다.

3. 3~5분 후 흰색 크림이 투명하게 변하며 물기가 보일 때 살살 롤링

4. 마사지 후 물세안


콘트롤크림 발림성



피부가 거칠어 졌을 때 바르면 발림성도 무지하게 부드럽게 발리고 3~5분뒤 얼굴이 간질간질 할때쯤 꾸덕하던 크림제형이 미끌미끌해졌을 때 손으로 살살 롤링해주면 제품에서 나오는건지 내 얼굴에서 나오는건지 모를 알갱이들이 까슬까슬하게 손에 잡히기 시작한다.


다만 유분기는 좀 많은편에 속하는데 나 같은 경우에는 마사지 후 티슈로 1차로 유분기를 닦아내고 2차로 폼클렌징을  세안 후 촉촉함이 남아서 피부가 쫀득해진 기분이다.



참존 콘트롤 크림 판매처 댓글을 보면 가정용 미용기기와도 궁합이 잘맞는다고 칭찬일색임을 알 수 있다.

나같은경우엔 메르비를 사용하고있는데 메르비 전용젤인 휘욜라젤이 떨어지고 난 뒤 검색을 거쳐 이 참존 콘트롤 크림이 메르비와 잘 맞는다는 소식을 접하고 클렌징 단계와 마사지 단계에서 기기를 써봤지만 사실 손으로 하는것만큼의 효과는 잘.... 오히려 기계를 대고 문지르니 그 영향인지 뭔지 크림이 너무 묽어져서 물처럼 메르비에 흘러내려 닦아주는게 일이더라는.... 그냥 손으로 하는게 더 편하고 만족스러웠다.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고 저자극 각질제거, 모공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똑똑한 셀프케어제품임에 틀림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