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용기기의 스테디셀러!! 메르비로 셀프 마사지 효과 톡톡

요즘은 홈쇼핑만 보더라도 클렌징, 갈바닉, LED등 미용기기가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다. 피부과를 다니기엔 금전적인부분도 부담스럽고, 왔다갔다 하는 시간도 아껴야하는 사람에게는 홈케어 기기가 딱이다. 

물론 피부과 시술에 비해 눈에보이는 효과는 덜 하지만 꾸준히 관리 한다면 피부과 못지 않은 효과를 줄 수 있는게 홈케어라 생각한다 물론 그 꾸 준 히 가 굉장히 어렵지만....


수년전 한창 홈쇼핑에 빠져있을 때 개그우먼 김지선이 시연을 하며 광고하던 모습을 보고 혹 했던게 시초가 되어 나름 알뜰모드를 가동해 새것같은 중고를 절반가격에 샀던 걸로 기억한다. 


메르비본체



메르비는 어느 한가지 기능만 있는것이 아니라 갈바닉, 초음파를 동시에 관리 할 수가 있어 마음에 들었고 관리모드도 다양해서 6가지의 클렌징, 마사지, 영양공급, 리프팅, 미백, 주름을 골라가며 케어 할 수 있어 나만 부지런 하다면 꿀피부로 바꿔줄것만 같았다.



메르비 구성품



구성품은 위와 같고 사용법은 설명서에 너무도 상세히 나와있지만, 나는 사실 설명서에 명시된 사용법보다는 손이가는대로 사용중이다.  기기를 얼굴에 대고 한 부분에 3초정도 머무르고 옆으로 옮기고 쭉쭉.. 그렇게 하라 되어있지만 성질급한 나로선 그냥 손가는대로 돌리고 돌리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편이다. 


메르비 단계별버튼




각각의 단계에 맞는 기능성 제품들을 관리 단계별로 따로따로 발라줘도 되지만 나같은 경우는 마스크팩을 붙이고 클렌징을 제외한 모든 단계를 한번에 하던지.. 영양크림 하나 바르고도 모든 단계를 골고루 해주는 편이다.

효과는 덜 하겠지만 귀찮음이 커지면 꾸준히 관리 할 수 없을테니 본인이 편한 방식대로 사용하는게 최고인 것 같다.


각 단계별로 4분씩 진행이 되고 모든단계를 하고나면 족히 20분은 걸린다.

매번 모든 단계를 진행할 수 없으니 그날그날 끌리는 단계를 한두개만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겠다.



메르비를 사용한지 몇년이 지났지만 앞에서도 말한바와 같이 꾸준히 하는게 가장어렵다.... 며칠 반짝해서 좋아지는가 싶다가도 또 그러고 몇달을 방치 하고 또 며칠 반짝 몇달방치...가 수년간 이어지는 중이다. 자주 사용하지 못해도 이 아이를 다시 중고로 팔지 않는 이유는 관리 할 때는 확실히 좋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매일은 아니어도 이삼일에 한번씩이라도 꾸준히 사용한다면 정말 구매한 금액이 아깝지 않을 기기라고 생각한다.


사용시 주의사항

타인에게 마사지를 해줄 때는 반드시 상대방의 피부와 접촉이 되어야 기기가 작동한다는 것과 상처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고, 임산부는 초음파 모드로 관리 할 땐 배 부위는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사용중 나타나는 따끔거림은 정상적인 이온 반응이며 피부 상태에 따라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