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오미 아미로 LED거울

화장대 전면에 거울이 있지만 여자들은 화장을 하다보면 좀 더 가까이에서 거울을 볼 때가 많은데 그냥 탁상거울도 물론 잘 보이긴 하지만 뾰루지라도 짤라치면 좀 더 밝고 환한 거울이 필요해서 검색끝에 샤오미 아미로 LED거울을 구매 했었다. 거의 1년 가까이 써오고 있는데  적당한 가격에 아직까지 큰 단점 없이 잘 사용 하는 제품이라 소개해 보려 한다.





외관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 오브 더 깔끔! 잡다해보이지 않는게 딱 내스타일! 

LED불빛도 3단계로 조절되어 주변 밝기에 따라 내 필요에 따라 디테일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충전식이라 한번 충전해놓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 나 같은 경우에는 화장하는 시간도 짧고 화장대 앞에 앉아있는시간이 길지 않다보니 전체적인 사용시간도 짧아서 한번 충전 해 놓으면 3주~한달이상 사용하는것 같다. 물론 사용시간이 개인차가 클테니 충전 주기의 편차는 당연히 있을거라 본다.



충전 단자는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며, 충전중임과 완충을 알려주는 별도의 불빛은 없다. 그냥 몇시간 놔두면 어련히 알아서 충전 됐겠거니 하며 사용하고 있다. 



다른종류의 LED거울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비교군이 없지만 거울도 큼지막하고 화장대 위에서 쓰기에 적당한 편이다. 

거울의 사이즈는 LED부분을 포함한 전체 직경이 20cm, 거울의 크기만 17cm로 높이는 약 34cm정도 되는듯 하다.


만족스럽게 쓰고 있지만 굳이 단점을 찾자면,

 

-밝기를 조절하는 버튼이 거울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익숙해지기 전엔  손으로 더듬더듬 찾아야 하는 불편함.

-아무래도 받침보단 거울 머리쪽이 무게가 있으므로 잘못건드리면 넘어질 수도 있다는 점.

-받침이 면으로 넓다 보니 알게모르게 먼지가 잘 쌓인다는 점  


굳이 단점을 찾아 써봤지만 단점 보다는 장점이 더 큰 제품으로 혹시나 고장이 난다면 재구매의사 100%인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