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베이 후기 수익인증있어요

돈버는어플?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였죠. 저는 그런 어플을 다양하게 해본건 아니었는데 예전에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 해제 하고 광고볼때마다 몇원씩 주는..... 사실 그것밖엔 안해봤어요. 워낙 푼돈이라 이게 정말 돈을 벌게 해주긴 하는지

찔끔찔끔 몇원씩 모아서 언제 커피값이라도 모으나 싶었죠.


조금 금액이 있는건 보험이나 이런상품에 내 개인정보 주고 비싼가격은 있었지만 그건 찜찜해서 하기 싫더라구요.

저는 물론 그렇게 느꼈지만 또 같은걸로 어떤분들은 잘 모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찾다 알게 된게 이 오베이라는 어플입니다.


오베이는 내의견의 가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내가 처음에 등록한 내 프로필대로 맞춤형 설문이 오는 어플인데요.

벌써 7~8년째 해오고 있는것같아요.


오베이

오베이


가입시 내가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나이나 직업 사는곳 기혼미혼등) 나에게 맞는 설문을 보내주는건데요 

올때마다 성실히 답변을 하다보면 적립률 또한 높아집니다.

이말은 만약 100원짜리 설문이 있다면 내가 꾸준히 참여해서 내 적립률은 130%가 되면 같은 100원짜리 설문에도 나는 130원을 받을 수가 있는거죠.

이게 100원을 예를 들어서 그렇지 단위가 커질수록 보너스 적립률혜택 무시 못하겠죠?



그럼 이건 얼마나 큰돈을 벌게해주냐~?!

네 물론 큰돈은 못법니다 ^^;; 아니 본인 하기에 따라 벌수도있겠죠. 

단순설문외에 좌담회같은 오프라인설문도 한번씩 참여알림이 오는데 좌담회같은경우는 차이가 있긴하지만 두시간기준 6~7만원정도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전 아직 좌담회까진 참석은 못해봤습니다. 시간이 맞는다면 한번쯤 참여해볼 생각이에요.


오베이



어디까지나 소소하게 남는 자투리시간 이용해서

푼돈모아가는 재미가 있는 어플이라는걸 염두해두시구요~


아래는 제가 그동안 현금화하거나 상품권으로 돌려받았던 내역입니다.

보니까 보통 1년에 만원~만오천원 정도로 모은거같아요.



오베이


에게~ 고작?  이라고도 할수있지만 적은금액은 설문시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정말 터치몇번이면 끝나는 몇초도 안걸리는 질문도 있어서 모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물론 질문이 길어질수록 복잡해질수록 보상은 더 커집니다.


그리고 해당설문의 정원이 있는지 알림을 늦게 보면 이미 설문이 마감된 경우도 있으니 알림이 울림과 동시에 바로~답변 하는게 좋습니다. 


본인 시간이 허락하는 한에서 공짜 커피값 벌어본다 생각하고 소소하게 이용하면 좋을

돈되는어플 오베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