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은 언제?

반응형

편성 : 채널A 첫방 2020.09.04. ~ 방영중
방송 시간 : 금, 토 오후 10:50 
방영횟수 : 16부작 

 



채널 A에서 시작하는 신작 금토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이 드디어 이번 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믿고 보는 이유리씨가 주연인 작품이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딸을 지키려고 친엄마이면서도 새엄마가 되려는 한 여자가 있다. 


어쩌다 내 딸 아빠의 여자 가 되는 것에 인생을 걸게 되었는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 이 무슨 ㅎㅎ

 

또 한번 막장드라마의 계보를 이을 드라마라고 벌써 부터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새 금토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그리고 간단 줄거리 소개를 해드릴게요.


남편을 살해했다는 죄목으로 체포된 지은수(이유리)는 수감기간동안 시어머니(이일화)에게 아이를 맡깁니다.

하지만 본인아들을 살해한 며느리를 용서 할 수 없는 시어머니는 잔인하게 손녀를 물에 던져버리고 마는데요...

 

 

출소 후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유리는 고통에 울부짖고.. 기적같이 딸의 생존 소식을 듣게 됩니다.

 

죽은 줄만 알았던 딸은 마음씨 착하고 정의로운 방송기자 강지민(연정훈)에게 입양되어 살고 있었던 것인데요.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이유리는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하게 됩니다.

 

과연 이 거짓말은 끝까지 들키지 않고 간직 할 수 있을까요??

 

1-2 회 편성표

 

잠깐의 줄거리만 들어도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어떠한 장면이 나올지 또 결말은 어떻게 될지 머릿속에 그려지는건 저뿐인건가요ㅎ

 

스토리도 스토리 지만 매 캐릭터 마다 찰떡같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홀리는 이유리씨의 연기가 '서스펜스멜로'라는 독특한 장르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또 한번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