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미스&미스터트롯 앱 다운로드 받고 내가수에게 투표하자

반응형

미스&미스터트롯 앱 다운로드 받고 내가수에게 투표하자

 

올초에 시작된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반년이 훌쩍 지난 지금도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에 이어 트롯맨들의 색다른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또 한번 생겼습니다. 

 

 

바로 이번 추석에 방영되는 '2020 트롯어워즈' 입니다. 그에 맞춰 미스&미스터트롯 앱이 출시되었는데요.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스토어에서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2020 트롯어워즈는 김성주,조보아,임영웅이 메인MC로 나서는 최초의 ‘트롯 그랑프리 쇼’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신명나는 트롯 퍼포먼스뿐 아니라, 긴장감 넘치는 시상식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바로 이 시상식의 투표를 미스&미스터트롯 앱에서만 할 수 있는것 입니다.

 

2020/09/02 - [TV 미디어] - 2020 트롯 어워즈 방청권 신청

 

2020 트롯 어워즈 방청권 신청

◎2020 트롯 어워즈 방송일자 오는 10월1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는 현재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미스터트롯 멤버들을 비롯해 기존 쟁쟁한 트로트 대표 가수들까�

www.joohunnit.com

 

시상은  총 네가지 부문으로 나뉘어져 투표를 진행 하고 있으며 해당어플에서  장미를 통하여 내 가수에게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부문 
-인기상 남자부문
-인기상 여자부문
-10대가 뽑은 트롯가수상(만19세이하만 투표가능)
-글로벌 스타상(해외에 거주하는 팬만 투표가능)

 

○투표기간 
투표시작 : 2020년 9월 2일 (수) 낮 12시
투표마감 : 2020년 9월 27일 (일) 밤 12시
※ 인기상 남자 부문 . 여자 부문 투표 마감은 10월 1일 생방송을 통해 안내됩니다.


○투표 방법 

장미를 모아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이 장미가 바로 투표권입니다.

장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무료) 매일 출석을 하면 장미충전

두번째(무료) 광고시청&참여하면 장미충전

세번째(유료)  유료결제

 

총 세가지의 충전 방법이 가능하며 문자투표와는 다르게 중복 및 다중 투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석이벤트만 잘 참여하셔도 유료결제 없이 자신의 스타에게 투표를 할 수 있으니 기간내에 열심히 출석하셔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게 한표라도 더 투표하시면 좋겠죠?

 

생방송 당일까지 투표가 이뤄지고, 생방송 현장에서 집계 결과가 방송되는 만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듯 한데요 쉽게 예측할 수 없어서 더 기대가 됩니다.

과연 어느가수가 시상식의 주인공이 될지 10월1일 오후10시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