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줄거리/작가/인물관계도/다시보기

반응형

방영된지 2주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tvN스물다섯 스물하나드라마가 점점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김태리가 주옥같은 어록으로 힐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4회는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도권과 전국 모두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주인공 김태리 남주혁

 

목차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스물다섯 스물하나 작가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시보기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98,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작가

권도은 작가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도깨비’,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등을 쓴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 출신으로, 지난 2019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로 데뷔했습니다.

모두 하나도 빼놓지 않고 재미있게 본 드라마들이기 때문에 이번작품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물관계도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드라마는 2022년 현재의 시점에서 시작합니다.

41희도와 그녀의 딸 민채가 등장하는데요.

어느 날 민채가 할머니 집에 있는 희도의 방에서 오래된 일기장을 발견합니다.

드라마는 희도의 청춘이 담겨 있는 일기장 속 19887월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희도’(김태리)에게 펜싱은 삶의 전부였지만, IMF로 인해 학교의 펜싱부가 해체되어 버립니다.

 

 

잘나가는 건설회사 사장의 아들이었던 22살의 백이진’(남주혁).

IMF로 이진의 집은 폭삭 망하게 되는데요.

대학교를 휴학하고, 아침에는 신문배달, 오후에는 도서 대여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냅니다.

IMF로 한순간 모든 꿈이 사라져버린 이진은 여러 상황을 겪으며 과거의 풍요로움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스물둘의 이진과 열여덟의 희도가 만나고, 시간이 흘러 스물다섯과 스물하나가 되어 사랑하게 되는....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 다시보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시보기

 

본방사수를 못하신 분들은 티빙과 넷플릭스를 통해서 몰아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청춘의 표상나희도 역으로 독보적인 열연을 펼치는 김태리의 진정성 넘치는 연기가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이상으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몇부작/줄거리/작가/인물관계도/다시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