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스타트업 후속작 철인왕후 등장인물/재방송/몇부작

반응형

수지,남주혁 주연의 드라마 '스타트업' 5%대의 초라한 시청률로 마무리 됐습니다.

시청률 제조기라 불리는 박혜련 작가, 배수지, 남주혁이라는 화려한 라인업에 비해 다소 미비한 성적을 거두고 막을 내렸는데요.

 

 

개인적으로 남녀 두 주인공의 캐미가 살짝 부족하고 남주혁씨의 캐릭터가 그리 매력적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에 반해 한지평역을 김선호만이 이 드라마의 최대 수혜자 인 듯 하네요.

 

 

'스타트업' 의 뒤를 이를 후속작은 신혜선, 김정현 주연의 '철인왕후'입니다.

 

 

철인왕후 줄거리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철인왕후 작가

닥터 프리즈너의 박계옥 작가, 영화 ‘6년째 연애 중을 집필한 최아일작가의 작품이며

화랑’, ‘왕의 얼굴’, ‘각시탈등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과 의기투합한 이번작품은 차원이 다른 퓨전 사극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합니다.

 

철인왕후 등장인물

 

신혜선은 데뷔 이후 '철인왕후'를 통해 첫 사극에 도전하며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첫 주연작 황금빛 내 인생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입증, 명실공히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그간 선보인 작품들마다 끊임없이 변신을 거듭해왔던터라 그녀가 선보일 사극 연기에 한껏 기대가 됩니다.

여기에 파격적인 코믹 연기 변신을 예고한 신혜선, 김정현을 비롯한 배종옥, 김태우, 설인아 등 내공 만렙 배우들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합니다.

 

 

철인왕후 원작 몇부작

 

드라마 철인왕후의 원작은 중국 웹드라마인 태자비승직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철인왕후는 태자비승직기를 리메이크한 작품인 셈인데요, 중국에서 태자비승직기는 총 39억의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입니다.

 

철인왕후는 총 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tvN 새 토일드라마 철인왕후12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