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미스트롯2 황우림 키 나이

반응형

미스터트롯에 이어 미스트롯2도 인기리에 방영중인데요 그중에 점차 눈에 띄는 참가자가 있어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응원하고 있는 참가자는 바로 황우림인데요.

 

 

지난 20211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아이돌부 참가자로는 처음으로 팀 미션 진을 차지했습니다.

 

황우림의 나이,, 고향등 궁금사항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수고용·프리랜서 3차 지원금 신청방법

휴면예금 조회하고 10분안에 지급받는 방법

개인차량 광고부착 투잡아이템

 

황우림은 처음 자기 소개를 할때 JYP연습생 출신이라고 했으며, JYP연습시절을 거쳐 2015년 플레이백 싱글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2015년 걸그룹 플레이백으로 데뷔하고, 이후 2019년 핑크레이디로 두 차례 데뷔했답니다. 2018년에는 JTBC '믹스나인'에 출연, 2차 경연에서 탈락했습니다.

 

'미스트롯2'으로 두 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에 임하게 된 황우림은 '미스트롯2' 예선에서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81등 출신"이라며 "JYP는 저를 놓쳤다. 그렇지만, '미스트롯2'는 저를 놓치면 안 된다"고 말해 주목받았습니다.

 

 

황우림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출생

경기도 김포시

1996829(24)

 

신체

167cm, 47kg, O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데뷔

2015년 플레이백 싱글 앨범 ‘Playback’

 

소속 그룹

THE PINK LADY

 

소속사

오디엔터로고긴버전

 

황우림은 JYP 출신 답게 엄청난 퍼포먼트로 1차예전을 통과하고 2차 팀미션에서 훨씬 좋아진 기량을 선보인 결과 팀미션 진을 차지했습니다.

 

 

아이돌부 김사은과 아울러서, 허찬미, 홍지윤과 함께 '미운 사내'로 무대를 꾸민 황우림은 기본기 탄탄한 춤 실력과 숨겨온 폭풍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마스터들을 놀랍게 했답니다.

 

그 결과 팀미션 진을 차지하는 영광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황우림은 쟁쟁한 실력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름이 불러지자,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얼굴을 감싸며 무대 중앙으로 나섰으며, 이를 지켜본 아이돌부 멤버들은 자신의 일인 듯 다같이 기뻐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임영웅 출연료 행사비

 

임영웅 출연료 행사비

임영웅 데뷔 계기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www.joohunnit.com

 

아울러 "진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정말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황우림의 야심찬 각오처럼, 그녀가 '미스트롯2'에서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참가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