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임영웅 출연료 행사비

반응형

임영웅 데뷔 계기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KBS 1TV 전국노래자랑[11]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입니다.

 

2016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 <뭣이 중헌디>를 발표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아침마당 출연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2020 1월부터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였으며, 마지막 회에서 최다 득표하여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하고 여전히 식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은 1991 6 16일생이며 경기도 포천 출생입니다.

키는 182cm,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A형으로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복대학교 실용음악 전문학사를 졸업했습니다.

 

2020/12/02 - [TV 미디어] - 임영웅 소속사

 

임영웅 소속사

미스터트롯의 히어로 우승자 임영웅. 요새 방송계와 광고계를 누비며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임영웅의 매니지먼트는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뉴에라 프로젝트에서 담당하고 있습

www.joohunnit.com

 

임영웅 히트곡

미워요 소나기/뭣이 중헌디/계단말고 엘리베이터/이제 나만 믿어요/HERO

 

임영웅 이사

미스터트롯에 나온 집은 옥탑방 같은 가정집 이었습니다. 임영웅 피셜 여름에 너무 덥고 겨울엔 춥고 너무 힘들었다고 회상했으나 지금은 좀 편안하게 살 수 있는 20평대 집으로 이사를 했다고 한다.

 

 

임영웅 광고수익

임영웅이 미스터 트롯 진으로 뽑힌 후 3개월 동안 찍은 CF광고가 12편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고있는것만 쌍용 렉스턴을 시작으로, 커피, 피자, 샴푸, 건강식품, 임플란트, 시계,정수기, 공기청정기, , 야쿠르트, 화장품, 치킨, 안경 등 불과 1년사이에 정말 많은 광고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광고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

 

전문가들은 임영웅의 몸값으로 광고 하나 계약시 3억정도 예상한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총 광고 수입만 최소 40억 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100만구독자가 넘었으니 유튜브로 벌어들이는 수익도 어마어마 할 거라는 예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aKodYcJiX0

 

임영웅 행사료

유튜브 채널인 '구라철'에 의하면 가수 임영웅의 행사비가 2,000만 원 부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행사비 전부 까발림' 이라는 영상에 따르면 행사 에이전시 관계자가 요즘 대세인 미스터트롯 출신자들의 몸값 공개한 결과 임영웅, 영탁, 김호중 등의 행사비는 2,000만 원부터 라고 말했습니다.

 

작년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국내 탑급으로 3,500만원 가량이라고 합니다.

 

2020/12/11 - [TV 미디어] - 미스트롯2 마스터 명단

 

미스트롯2 마스터 명단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에는 5개월 동안 2만명이 넘게 지원해 전 시즌을 통틀어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20회가 넘는 제작진 예심을 통과한 미모, 실력, 흥, 끼를 두루 갖춘 참

www.joohunni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