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사이코지만괜찮아 후속 8월15일 첫방영

반응형

한동안 재미있게 시청했던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호평속에 종영이 되었습니다.
서예지와 김수현의 캐미도 좋았고 서예지의 극중 패션도 보는 재미가 있었고 무엇보다 문상태역할의 오정세씨의 연기가 아직도 인상 깊게 남아있습니다.

최종화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고문영(서예지)과 문상태(오정세)가 만든동화책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가 출판되었고, 새로운 인생 여정 길에 오른 문강태(김수현), 고문영, 문상태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렇게 본방시간 기다리면 사수하는 드라마 몇 없었는데 성황리에 종영을 하게되어 후속 드라마 라인업까지 궁금해지게 만드는데요.


후속드라마는 조승우-배두나 주연, 이수연 작가의 '비밀의 숲' 시즌2를 방송한다고 합니다. 
비밀의 숲 시즌1은  2017년 6월 10일에 방영을 시작하여 같은 해 7월 30일에 종영을 했습니다. 3년이 지나 다시금, 시즌2를 선보이게 된것이죠.



주연배우 외에도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 등 유명하고 연기도 매우 잘하는 배우들이 총 출동하였습니다.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진과 스토리 라인도 재미있어서 시즌2또한 매우기대가 됩니다.

 


비밀의 숲은 살인사건에 휘말린 검사, 황시목의 이야기입니다.
처음엔 검찰 조직 내부의 비리에서 시작된것으로 보였던 사건은 범인의 의도도, 향방도 알 수 없는 미궁에 빠지게됩니다.
배두나와 조승우 두 사람은 경찰과 검찰의 관계로 사건이 벌어지면 사건을 해결하고자 서로 공조하고 도우며 공생의 관계를 유지합니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와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가 어떻게 이야기를 이끌어나갈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막바지 여름이 찾아온 지금 비밀의 숲 시즌2가 전작의 아성을 무너뜨릴지 저도 한번 열심히 시청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