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히든싱어 방청신청 방법 히든판정단모집

반응형

2년 만의 귀환!! 히든싱어가 오랜 침묵을 깨고 2년만에 시즌6로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똑같은 모창능력자들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수와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을 담은 예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시즌이 벌써 여섯 번째 인걸 보면 화제성과 재미 둘다 잡은게 확실한 것 같습니다.

전 시즌 방영을 통해 수많은 뮤지션들의 과거 명곡이 음원차트를 역주행하기도하고 주목받지 못했던 노래들이 다시금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그중엔 지금은 완전 떠오르는 트로트가수 영탁도 포함되어있는데요 휘성 편에서 '겸임교수 휘성'이라는 이름으로 영탁이 나왔었고 김수찬은 '꽃미남 남진'이라는 이름으로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히든싱어는 출연하는 실제 가수가 누구냐에 따라 방송의 재미도 많이 좌우되는데요 지난시즌 조성모가 라운드에 떨어졌을 때는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은 만큼 시청자의 입장에선 가수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싶은욕심이 생기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히든싱어는 방청객을 모셔서 같이 투표하고 공감하며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히든싱어 방청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히든싱어 방청게시판으로 가셔서 사연신청 후 추첨을통해 뽑힌 분들에 한해서 방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히든싱어 방청신청

 

녹화는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고 있으며 코로나19여파로 인하여 마스크착용은 필수!! 좌석간 거리두기를 시행해서 조금은 안심되는 환경에서 히든싱어 방청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시즌도 얼마나 놀라운 모창능력자들과 반전의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지 정말 궁금한데요 히든싱어6는 매주 금요일 저녁9시 jtbc에서 시청 가능하며, jt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20/08/10 - [분류 전체보기] - JTBC온에어 무료로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