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학어플라이 대학 원서접수 사이트

반응형

어느덧 훌쩍 시간이 지나고 또 수능과 대학 원서접수기간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모든 고3 수험생은 다 힘들었겠지만 유난히 올해는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냈으리라 생각합니다.

지난 23일부터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학원서 접수방법은 유웨이어플라이나 진학어플라이 등 원서접수 대행사를 통해 대입 공통원서의 작성이 가능합니다. 둘 중 한 곳을 통해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대행사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는 모든 대학에 지원 가능합니다.

 

 

대입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란 한번만 공통원서를 작성하면 여러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6학년도 정시모집 원서접수부터 시작됐습니다.

 

유웨이어플라이는 희망하는 대학, 학과에 지원가능성이 있는지 예측 해 볼 수 있는 모의지원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환산된 점수를 통해 지원가능한 학교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입시전략을 세우는데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웨이어플라이  http://www.uwayapply.com

 

유웨이 공통원서접수

대학 수시·정시·편입·대학원·입학사정관·기타 원서접수, 공통원서접수, 대학경쟁률, 인터넷 원서접수 안내

www.uwayapply.com

 

 

진학사는 유웨이어플라이와 거의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모든 대학에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15년 연속 모의지원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진학어플라이의 예측 적중률은 전체 87.7%나 된다고 합니다.

 

진학어플라이  http://www.jinhakapply.com

 

진학사 공통원서접수

대학 수시·정시·편입·대학원·기타 원서접수, 공통원서접수, 대학경쟁률

apply.jinhakapply.com

 

원서접수 마감 시점에 사용자 접속이 폭주하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다급하게 원서를 작성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미리미리 자신의 컴퓨터에서 원서접수 대행사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한 후,

 

통합회원 가입과 공통원서 작성을 사전에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원서비 결제를 마치지 않으면 원서접수가 완료되지 않는다는 점 반드시 기억하시고 기한 내에 원서접수비와 기타 수수료 결제까지 마치시기 바랍니다.

 

이상 대학 원서접수 사이트 유웨이 진학사 두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좋은 학교에 입학하시기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정시, 수시 원서접수기간, 마감시간 등을 잘 확인하셔서 희망하는 대학의 합격소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학부모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