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외 스팸문자 국제문자 차단

반응형

저는 몇 년 전 잠깐 주식에 손을 댄 적이 있는데요 개미가 그렇듯 손해를 본 듯 지금은 쳐다도 보지 않고 있는데 그때 카페며 커뮤니티를 가입했었던 개인정보가 팔렸는지 주식, 투자에 관한 문자를 너무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휴대폰을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갈아탄 뒤로는 스팸전화며 문자차단하는게 한결 수월 해져서 큰 불편함은 없는데. 이제 해외번호로까지 문자가 오더라구요. 오늘은 이런 짜증 나는 해외 스팸문자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팸문자 차단 어플을 설치해도 100%걸러지지 않고  또 귀신같이 문자가 오더라고요.

 

 

휴대폰에서 몇 번만 터치하면 간단하게 해외 스팸문자 국제문자 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따라오시죠~!

 

우선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들어가서 중간 우측에 점 세 개

버튼을 누르고 '설정' 터치

 

 

메뉴 중 '번호 및 메시지 차단' 터치

 

 

'수신차단' 터치

 

차단할 번호 입력란에 특정 번호를 넣으셔도 되지만 스팸문자들이 번호를 바꿔가며 오기 때문에 저는 '입력한 번호로 시작할 때' 옵션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저처럼 만약 007로 시작하는 문자가 자주 온다 하면 앞으로 007로 시작하는 문자는 차단이 되는 거죠. 007번이 아니더라도 본인에게 자주 오는 번호 위주로 설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자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너무 간단하죠? 지긋지긋한 스팸문자 이제 좀 덜 오길 바라며 이상 해외 스팸문자 국제문자 차단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