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도권 로또명당 여기에서 사면 당첨 확률 UP!!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은 로또를 사보았고 1등에 되는 행복한 상상또한 해보게 되는데요.

 

전국에 수많은 로또 판매점이 있지만 특히 수도권에 많이 몰려있죠. 그래서인지 수도권에서 1등이 나올 확률도 높구요.

 



로또명당 이라는 곳이 자리가 정말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유명세를 타고 많이 팔리니까 확률적으로 명당이 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것 이겠죠. 

이번주는 여러분이 1등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며 1등을 많이 배출한 수도권 로또명당을 알아보려 합니다. 

 


★수도권 로또명당1

노원구 상계동 스파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93 
로또 1등이 무려 40명넘게 나왔다고 한다. 워낙 소문난 명당이어서 줄서는 손님이 끊이지 않으며, 줄 서있는 사람들은 수동으로 사는 사람들이고, 자동으로 살 사람은 따로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고 한다.

 



수도권 로또명당2

용인 로또휴게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1885
이 곳은 로또 판매와 휴게실을 함께 영업중이며 주말에는 용인 민속촌 관광객까지 몰려들어 
주차장이 7~8대 정도 여유가 있음에도 차들이 줄을 서 있어서 가게 앞이 매우 붐빈다고 한다.



수도권 로또명당3

제이복권방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5가 58번지 평창빌딩 1층 103호
종로5가 제이복권방은 종로5가 4번 출구에서 30초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노원스파에 비하면 매장도 작고 매번 줄 설 정도로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종로 특성상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 손님이 많은 편이라고 한다.



수도권 로또명당4

잠실매점
주소 : 송파구 잠실6동 7-18번지 잠실역 8번출구 앞 가판
유동인구도 많은데 지하철 출구바로 앞에 위치해서 판매량이 어마어마 하다. 늘 로또를 사려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아직 이번주 로또 구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 중에 혹시나 로또 명당 판매점 주변을 방문하게 된다면 재미삼아 한 번쯤 구입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확률적으로 다른 곳에서 사는 것보단 1등 당첨에 가까워지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