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플레이 로켓와우 회원은 무료

반응형

e커머스 기업 쿠팡이 신()사업으로 추진하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쿠팡의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혜택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보인 것이다바로 1224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쿠팡플레이를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쿠팡의 와우 멤버십(2900)을 이용하는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입니다.

기존 회원은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시 쿠팡 어플과 연동되어 쿠팡 로켓회원이라면 별도의 계정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장점

*쿠팡 로켓와우 회원은 모든컨텐츠 무료

*계정1개로 최대5개까지 프로필허용

*다양한 키즈 컨텐츠

 

쿠팡플레이 컨텐츠

영화, 국내외 인기드라마·예능, 다큐멘터리,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는 브라이언 크랜스톤 주연의 미국 최신 TV시리즈 '존경하는 재판장님', 교육형 뉴스 콘텐츠 'CNN10' 등이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추후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계획도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서비스도 기대가 됩니다.

 

 

프로필이 다섯 개까지 생성되기 때문에 가족들이 서로 다른 프로필을 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추천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에 자녀의 올바른 시청 습관을 위해 아동·청소년 이용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키즈모드와 비밀번호 입력 기능도 설정됩니다.

 

쿠팡 플레이에 있는 대부분의 콘텐츠는 다운로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으며 장거리 이동 중이나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서도 미리 다운로드 받은 영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아직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선보인 상태이고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 검색 기능이 불완전하다는 것입니다. iso버전 앱이 아직 나오지 않아 아이폰 유저들은 조금 기다려야 하며 곧 iOS, 태블릿PC, 스마트TV, PC 버전도 순차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