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아직은 2%부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온라인쇼핑몰은 몰마다 이렇게 정기결제 멤버십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고정고객을 붙들어 놓고자 함이겠죠?


기존에 전 쿠팡로켓와우와 지마켓 스마일클럽을 유료로 이용중에 있습니다. 배송비를 없애고 빠른시간안에 받고자 할때는 쿠팡을 이용하고 그 외엔 쿠폰이 다양한 지마켓,옥션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그러던 중 네이버에서도 네이버플러스 라는 새로운 멤버십서비스가 생겼길래 한달무료체험을 기회로 사용해봤는데

분명 가격비교할때는 네이버를 꼭 이용하는데 막상 실 결제로 이어지는 경우는 몇건 없더라구요.


타 플랫폼과 차별화를 주기위해 금액적인 부분이외에 음악듣기, 웹툰보기등의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주고 있지만 저의 경우에는 단 한번도 사용하지 않게되더라구요 차라리 금액적인 혜택을 더 주는게 좋았을듯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그래서 다음달 결제일이 돌아오기 전에 해지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미 해지를 하고 난 다음에 혹시나 방법을 모르시는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다시 가입하여 해지를 해보았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멈버십관리 메뉴로 들어가셔서 제일 하단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버튼을 눌러줍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그다음 환불하기 흰색버튼을 눌러주시구요

이탈을 막기 위해 환불하기버튼은 마치 활성화가 안된것처럼 보이네요 유지하기로 시선은 가지만 단호히 환불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다음으로 왜 해지를 하려는가에 대해 간단한 설문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건 건너뛰기 하셔도 되고 해당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체크 후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셔도 상관없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마지막으로 환불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와 함께 완료버튼을 누르면 해지 완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해지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1.  즉시 해지하고 환불받기

이방법은 제가 위에 보여드린것처럼 가입 후 7일이내 구매내역이 없고 디지털서비스 이용권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경우에 해지처리 후 바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다음 정기결제부터 해지하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후 한건이라도 사용내역이 있는 경우 청약철회 기한과 상관없이 다음결제부터 정기결제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당월의 이용기간 마지막 날까지는 정상적으로 혜택이 유지됩니다.


이상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해지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알뜰쇼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