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미스트롯2 콘서트 출연진

반응형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선발된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종영이후로도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가운데 광고계에서도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를 통해 매회 넘사벽 가창력은 물론,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했던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미스트롯2 방송 이후에도

 

미스트롯2 7공주 스페셜미스트롯2 갈라쇼’, ‘사랑의 콜센터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숨겨놓은 매력들을 발산해 올 상반기 가장 핫 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들의 콘서트 예매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서울,경기,대구,부산,전북,광주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가장먼저 서울투어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투어를 할 예정입니다.

 

 

미스트롯2 콘서트예매 하기

 

오는 4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3개월간 전국의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인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 콘서트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https://shoppinghow.kakao.com/siso/p/product/C5101889153

 

 

 

 

미스트롯2 콘서트 출연진 

영광의 우승자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을 포함한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이 전격 합류합니다.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TOP7과 함께 준결승까지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세 사람의 공연 합류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 다른 준결승 진출자인 김연지, 허찬미, 류원정, 마리아 역시 지역별로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여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공연 레퍼토리를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장소는 서울기준 오는 4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직도 답답한 코로나 시대에 시원한 가창력으로 단비같은 즐거움을 선사해줄 그녀들의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네요~!

 

 

미스트롯2 콘서트 유의할 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조정에 따라 공연일정 및 장소 연기, 취소 등의 결정이 이뤄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시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