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트롯 매직유랑단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KBS2에서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선발된 트로트 에이스들이 모여 창단한 트롯 매직유랑단! ‘트로트 퀸송가인 단장과 함께 펼치는 고품격 귀호강 트로트 쇼! 그리고 소문 듣고 찾아온 초특급 스타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볼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트로트 퀸'인 송가인 단장을 필두로 부단장인 문세윤, 김신영, 그리고 트롯 전국체전 출신의 유랑단원이 출연합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트롯 매직유랑단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7일 밤 1040KBS2 ‘트롯 매직유랑단첫 방영분에서는 반장으로 뽑혔던 한강은 트롯 매직유랑단시그니처 단체 인사를 준비해 보는 이의 웃음을 자극하는가 하면, 단장 송가인은 여전한 가창력과 꺾기를 자랑하며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후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출연진의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으며 최향은 나훈아의 무시로를 애절한 보이스로 고품격 무대를 선물했고, 신승태는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곡인 이승연의 잊으리로 감정을 쏟아내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박수홍 조카 카톡공개 덧붙인 말이 너무 충격이네요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대상자 신청하기

수족냉증 도움되는 습관

새마을금고 출자금통장 배당금 인출방법

 

 

트롯매직유랑단 방영시간

KBS 2TV 매주 수요일 저녁 1040분에 방송이 됩니다. 방송시간이 조금 늦은 게 아쉬운데요. 주연령층이 높다는걸 감안해서 방송시간을 조금 앞당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송시간 : KBS 2TV 수요일 오후 1040

출연진 : 송가인, 문세윤, 김신영,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이상호, 이상민, 최향, 한강 등

 

트롯 매직유랑단 재방송 시간

KBS 트롯 매직유랑단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을 기다리실텐데요. KBS에서 제공하는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래 재방송 편성표는 해당 방송국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S 트롯 매직유랑단 다시보기

트롯 매직유랑단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네이버 등의 검색사이트에서 트롯매직유랑단을 검색한 후 프로그램명을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웨이브(wavve), 티빙(Tving), 네이버시리즈등 OTT 서비스들을 통해 트롯 매직유랑단 무료 혹은 유료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