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2022년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반응형

가수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가 광주에서 열린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1월 19일 오후 6시, 20일 오후 5시 양일간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아리스트라'는 김호중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50인에 달하는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김호중의 목소리, 아리스의 환호가 함께 만드는 공연이라 설명하고 있다.

 

이번 광주 공연은 지난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린 공연은 예매 시작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광주 공연도 매진 기록을 이어갈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리스트라 광주 공연 티켓은 24일 오후 8시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아리스트라’의 추가 공연 지역은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당시 김호중은 성악부터 가요, 크로스오버, 트로트를 망라한 다채로운 무대로 급이 다른 콘서트를 만들어내며 3일간 2만5000명 관객과 호흡했다.

 

여기에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김호중의 진가를 살린 무대장치들과 연출이 더해지면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50인 풀 오케스트라와 20인조 풀 밴드의 라이브까지 더해지면서, 보는 것 그 이상의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특히 이번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자신의 복귀를 전국에 알리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티켓 오픈 전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서울 공연 역시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광주 공연을 향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김호중은 이번 광주 공연에서 또 한 번 감동 그 이상의 무대들로 뜨거운 열기와 여운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