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디어

기막힌 유산 후속작은 '누가 뭐래도'

기막힌 유산은 KBS1 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일일 드라마입니다.  
 2020.04.20. 부터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방송시간은 월~금 오후 08:30 ~ 9시까지입니다. 

 


이 드라마 저도 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종영을 한달 남짓 남겨두고 극 중 인물 간의 갈등과 대립이 극적으로 치닫고 있는 중입니다.  

 

◎기막힌 유산 주요 인물소개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 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교훈적인 가족극인데요


공계옥으로 인해 과연 이 가정의 아들 넷이 또 그 식구들이 어떻게 변화된 보여줄지 궁금함을 자아냅니다. 

 

◎기막힌 유산 시청률

 


동시간대 방영되는 지상파 일일드라마 중 단연 앞서 나가는 성적을 보이고 있네요.

셋째 아들 설악이 본인 딸로 키워온 부가온이 드디어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극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데요, 어떻게 그 상황을 풀어나갈지, 공계옥과는 무사히 결혼으로 이어지게 될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10월부터는 기막힌유산의 후속작 나혜미 주연의 ‘누가 뭐래도‘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종영 후의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기막힌 유산 후속작

 


기막힌 유산 후속작 '누가 뭐래도'는 10월 12일부터 방영예정이구요.  재혼 가정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이혼과 재혼으로 그 경계가 넓어진 확대가족에 대해 해학 넘치는 캐릭터들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드라마이고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