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인차량 광고부착 투잡아이템

개인이 소유한 자동차에 광고 스티커를 부착해 수익을 얻는 서비스가 도입될 전망이다.

버스나 택시를 보면 다양한 광고를 붙이고운행하는 것을 누구나 본적 있을 것이다.

 

나또한 그런 광고들에 눈에 갔고 광고효과가 좋을거라고 생각이 들었다.

개인차에도 저렇게 광고를 붙이고 수익을 얻으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그것이 가능해졌다.

 

 

 

민간인증서 발급방법

​지난 5월 공인인증기관과 공인인증서, 공인전자서면 제도 폐지를 하는 전자서명법 전부개정안을 통과시켜 시행령까지 개정되면서 공인인증서가 폐지되었습니다. 민간인증서의 장점 기존 공

www.joohunnit.com

 

 

내 차가 곧 투잡아이템

22일 산업통상자원부(이하 산업부)2020년 제5차 산업융합규제특례심의위원회를 통해 신규안건 '자기소유 자동차 활용 옥외광고 중개플랫폼' 18건의 안건을 승인했다.

 

현행 옥외광고물법 시행령에 따르면 자기 소유 자동차의 운전자는 본인 관련 사항만 광고할 수 있으며, 자동차의 본체 옆면에만 광고물을 표시할 수 있다.

 

 

내차 광고 등록 방법

이 사업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동차 부착용 스티커 광고를 집행하고 광고수익 분배거래를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다.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가 캐쉬풀어스에 광고를 등록하면 자동차 소유주가 앱에서 특정 광고를 선택하고, 차량 유리창을 제외한 양 측면과 후면에 광고물을 부착한 뒤 광고주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2020/12/22 - [분류 전체보기] - 건강검진 지정병원 조회

 

건강검진 지정병원 조회

국가건강검진이란? 만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2년에 1번씩 반드시 해야 하는 국가건강검진은 나라에서 지원하는 건강검진입니다. 2020년 올해에는 짝수 년도 출생자가 검진 대상자인데

www.joohunnit.com

 

광고비는 얼마나?

캐쉬풀어스 측은 차량 소유주는 평균적으로 월 3~6만원 정도 벌 수 있다광고주의 광고 책정 단가에 따라 달라지는데 최대 월 10만원까지도 가능하다고 전했다고 한다.

 

이에 따라 개인이 소유한 자동차에 광고 스티커를 붙이고 평상시처럼 주행만 해도 부수입을 거둘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