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고 계신가요?

찬바람이 불면서 이제 슬슬 보일러를 가동할 때가 찾아 왔습니다. 너무 추워지기전에 미리 이상여부를 확인해보면 좋겠죠.

 

보일러 사용법에 부주의하거나 유지보수에 소홀히 하면 예측하지 않은 사고가 일어나고 보일러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보일러 수명을 연장하며 잘 쓰는 요령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손쉬운 보일러 점검 방법

1. 보일러 주변은 항상 정리정돈을 잘하여 주십시요.(보일러 주변에는 운전에 불필요한 물품들을 두지 말아야 합니다

2. 여름내 강풍과 폭우를 동반하는 날씨가 많았는데 건물 외부에 노출된 연통부위에 강한 충격은 없었는지 그로인해 보일러 연결부위가 느신해지거나 균열이 생기진 않았는지 확인 합니다.

 

균열이 생기면 그 틈으로 일산화 탄소가 새어나와 인명사고로 이어질수 있어 대단히 위험합니다.

 

보일러와 연결된 연통 체결부위도 살살흔들어보아 연통이 빠지거나 연결이 헐겁진 않은지 살펴 봅니다.

 

이렇게 간단한 점검과 관리만으로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는걸 꼭 잊지 마시고이렇게 점검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기전 홈페이지에 있는 자가진단 매뉴얼을 통해 상황별 고장원인을 쉽게 파악 해 볼 수 있습니다. 제품종류와 모델명을 알아두면 검색시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메뉴얼 - 보일러는 역시!귀뚜라미

보일러 생산 전문업체, 가스, 기름, 중형 보일러, 버너, 온수매트 등 제품 소개

krb.co.kr

우리집에 설치된 제품의 모델명을 찾아 우측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문제에 대한 에러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따른 자가진단법을 확인합니다.


이후에 직접 해결하기 어려울 경우 서비스센터에 AS수리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영업시간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T.1588-9000

고객센터 전화 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귀뚜라미보일러를 추가하시면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