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뜰통신사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가격비교

반응형

알뜰통신사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느통신사를 이용해서 무제한데이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되는 정보들을 얻어가실 수 있을 듯 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모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지금 웬만한 분들은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를 사용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 OTT  서비스등을 그만큼 많이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유튜브로고넷플릭스 로고

 

동영상을 원활하게 재생하려면 그만큼 많은 데이터가 필요한데 데이터가 정해져 있는 정액요금제로는 며칠못가 데이터가 동나버리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많이들 알아 보시죠 그중에서도 무제한으로 쓰면서도 가격 걱정까지 부담을 줄인 알뜰통신사를 이용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에 점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듯 합니다.

 

​알뜰통신사는 기존의 이동통신사(SKT, KT, LG U+) 망을 빌려 이용자에게 자체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들입니다. 그래서 같은망을 쓰기때문에 품질도 이통3사와 똑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통화품질도 똑같은데 안쓸 이유가 없겠죠?

 

알뜰통신사도 회사가 엄청나게 다양한데요 그 많은 통신사의 홈페이지를 일일이 다니며 가격비교를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알뜰폰 허브'라는 곳 입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폰 허브는 주요 알뜰폰사업자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알뜰폰 통합포털입니다. 알뜰폰 사업자가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부터 가입까지 손쉽게 한번에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s://www.mvnohub.kr 

 

https://www.mvnohub.kr

 

www.mvnohub.kr

위 주소로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데이터와 음성통화, 문자등을 무제한으로 설정을 해 놓으시거나 나의 사용량에 맞게 바를 조절 합니다.

내가 쓰고 싶은 통신망을 지정할 수도 있고 유심이나 가입비 무료등의 혜택도 선택 가능합니다.

그런다음 화살표를 눌러서 제공량 많은순이나, 높고 낮은 가격순대로 설정하여 살펴봅니다.

그럼 이와 같이 다양한 통신사의 다양한 요금제들을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다 같은 무제한이지만 기본으로 주어지는 데이터의 양에따라 기본요금에 차이가 있으며  기본요금을 다 소진하고 난 뒤 속도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속도에 따라서도 가격차이가 납니다.

 

 

내 휴대폰 사용량과 한달에 지급가능한 요금제의 상한선을 정한 다음 그 안에서 요금으로 선택하신다면 저렴하게 알뜰통신사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상으로  알뜰통신사 데이터 무제한요금제 비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